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6
이게 속보로 안뜬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무슨일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곧 전쟁남 도망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철책 남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말하는거야?? 쓰니라도 알려줘야 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휴전선에 철책깐거? 그거 남한이 침공하지 말라고 깐거아니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북 양쪽으로 2km씩 dmz 뒀고 지금 북한이 바로 코앞까지 민통선을 해제 하겠다는 말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려줄꺼면 제대로 좀 알려줘라..출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https://naver.me/GGGsAFWJ

글쓴이 대신 찾아옴
글쓴이는 이거 말하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주 사는데 암 생각 없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적ㅅㄲ 지뢰 설치했네 10분 전에 뉴스 뜬 거네 모를만하지
며칠 전에 국방북 장관이 장애물 없앤다는 것도 별 관심 없어들하기 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분전 아니야 … 오늘 아침에 봤음 나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뒤는 안찾아보긴 했는데 최신기사가 몇분전이라서 그런줄 우리나라는 장애물 철거한다하고 주적은 더 설치하네 ㅋㅋㅋㅋㅋ몰카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치 개오바 쟈네 뭔데 내려오려고 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내려온다고 하기엔 지들도 내려왓다가 못올라가는거 아냐? 우릴 못올라오게 하는 의도 아냐? 근데 우리 가만히 있는데 왜 저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일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심각해. 역사상 처음 방위출신 국방부장관인데 국가안보 아작내고있음. 참정권 침해와 맞먹을수준임.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섭다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재명 시대잖아 뭘 기대했는데 섬하나 박살내도 별 호응 없을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빨리 이민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민 못가니깐 관심 갖는거지 한국사람 아냐? 왜 비꼬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쟤 한국사람 아닌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지들이 이재명 되면 이민간대놓고 가라니까 '한국사람 아닌듯'
자국민들 다른나라 사람 취급하는 이게 진짜 반국가세력이고 빨갱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재명되면 이민간다 했던 사람인지는 어떻게 알고 말하는거임?
난 그런 말 한적도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계정산거 티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익27 아이디로 와야지 임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5에게
난 31인데?
저 의견에 동조해서 그런거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좌건우건 한국땅에 살고있으면 이상황이 걱정되고 궁금한게 당연한거아님? 무작정 남일인냥 비꼬는데 지나가다 본 나도 한국사람은 맞는건지 의심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8에게
걱정되고 궁금해서 하는 짓: 침대 누워서 배 긁으면서 남의 커뮤와서 밭갈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8에게
애국보수 나셨다 그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 6.25참전용사 후손들 아닌가 진짜 아무생각 없어보이네 나는 할아버지가 참전용사라서 관련 용품도 나라사랑신문도 오고해서 관심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아버지가 참전용사인데 하는 짓: 침대 위에서 배 벅벅 긁으며 남커뮤 밭갈이 오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아휴 참전용사까지 조롱오지네 우리나라 사람 아닌거 티나네 자기는 벅벅아니고 아주 특별한 댓글은 남기는 줄 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그놈의 '우리나라 사람 아니네' 드립은 언제까지 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끝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참전용사신데 손자가 다른 커뮤가서 밭이나 갈고 있으면 무슨 생각 드실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장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너는 한반도에서 전쟁 일어나면 별일 없이 넘어가냐? 한국사람 아니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기껏 하는게 뭐 조선족몰이 중국인몰이야? 아니 사골을 끓여도 더 안나오겠다 이젠 ㅠ 다른 전략좀 가져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어디에 중국인 조선족 말이 있어? 왜 지어내냐? 나는 말한적이 없어요 한국사람 아닌 말을 하니깐 한국 사람 아니냐고 해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드론 날리는 당 지지하는 내란매국 댓글부대 이거밖에 안되누 ㄷㄷㄷㄷㄷㄷ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그래서 북한지지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북한지지함이라니 ㄷㄷㄷㄷㄷ 또 나왔다 그들식 '사상검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지지함은 뭐냐 잠수함 친구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 뭔소리래 너 북한 지지하냐고 물어봉거야 뭔소리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뭔소리 하긴 몽몽소리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그런 것 같다 말귀 못 알아먹는 거 보면 알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아 개노잼이네 이게 뭔 반응이냐... 안놀란다 걍 또 글삭튀나 하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북한 지지함?을 잠수함이냐고 비웃는거 보고 알았다 너가 뭔지 ㅋㅋㅋㅋ 그래서 귀찮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에게
야 재깍재깍 와라 나 심심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이민 갈 생각 없는디 살아야하니깐 안보 중요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무리 뇌가 정치에 절여졌다해도 한국인이면 절대저런소리못함 한국사람들 분열시키려는 목적있는거라면 모를까 밭갈이네 뭐네 비꼬면서 또또 본질흐리고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8에게
ㄷㄷㄷㄷㄷ분열 나왔다 ㄷㄷㄷㄷㄷ 큰일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5에게
응 수고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8에게
나왔다 저들식 '정신승리막댓사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8에게
야 가지말고 얼른와 나 안그래도 심심했는데 같이좀 놀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8에게
나라 걱정하는 건장한 청년들 어디갔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에게
정신차려라 한국사람이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8에게
본질 흐리고 있댄다!! ㄷㄷㄷ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정은이 지금 역대 최고 권력인데 뻘짓 절대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이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말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대응을 할수가있어? 견제하다 징역받은 사람도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땅 침범 했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비무장지대에 철조망깔고 지뢰 심을 준비한다는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 글 왜 안올라오나 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런게 국방부 장관이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윤석열 드론 보냈을 땐 뉴스도 안나왔는데 그래도 이번 정부는 뉴스가 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검색어 ‘철책 남하’는 최근 보도에서 북한이 군사분계선(MDL) 인근에 철조망(철책) 설치를 확대해 ‘남쪽으로 전진’했다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보도에 따르면 철조망이 MDL에서 80 ~ 100m 안팎까지 밀려 DMZ의 무장화 및 ‘국경선화’ 우려가 커졌다고 설명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나라진심왜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무섭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오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북한이 휴전협정 위반했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뭐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71 9:0179343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27 8:3461496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13 9:4336645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88 10:2727381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4 12:2836123 0
토익 RC 420~430 정도 나오는 익들 있니???
22:09 l 조회 4
커플 끼리끼리 맞는 것 같아?
22:09 l 조회 3
낼 생일인데 혼자 어케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22:09 l 조회 3
회사 남자 동료가 너한테는 훈남처럼 잘대해주는데 1
22:08 l 조회 3
늙고 인생 실패한사람 혐오하는거 너무 슬퍼...나 죽고싶어
22:08 l 조회 4
결혼지옥 보고있는 익 있어…? 진짜 속 터진다
22:08 l 조회 2
엉덩이 크기가 둘레보다 훨씬 커보일 수 있나…??
22:08 l 조회 2
아 친구 직장동료랑 싸웠는데 하소연 하는거 개듣기싫다
22:08 l 조회 5
다리부종 생기면 못걸을수도잇어?
22:08 l 조회 4
인스타 한번 검색했더니 추천 친구 뜨는거 너무 싫다..
22:08 l 조회 5
근데 현실은 소개팅으로 결혼하는 경우가 제일 많지 않아?1
22:08 l 조회 4
나 초딩때 들었던 펀드 하닉 비율이 높나봐
22:07 l 조회 16
하닉 액면분할 할까 내년에 하면 그때 팔아야 해?
22:07 l 조회 4
신입인데 나만 너무 찡찡 거리는것같음....
22:07 l 조회 5
와 애기들 진짜 김좋아하는구나3
22:07 l 조회 10
직장인들아 한달 식비 얼마나와??
22:07 l 조회 5
마비노기 모바일 타바도 이번에 같이 없어져??
22:07 l 조회 2
유선염 걸려본사람잇어?
22:07 l 조회 3
근데 91-92 이래도 다들 애기 잘만 생기는구나..?
22:07 l 조회 13
왜 이렇게 우울하지
22:0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