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입사 첫해니까 이해했는데 진짜 1년도 넘었는데 아직까지도 회사일 구구절절 카톡 최소 50개 이상 썰풀고... 회사에서 기분 좋은 일 있으면 또 자랑하는데 그것도 약간 아닌척 자랑하는거? 받아주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