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가는 순대국집 있는데... 항상 가게에서 먹으면 순대 5개 들어가거든?
근데 배달 시킬때마다 항상 4개만 와서ㅠ 궁금해서 전화했더니
너무 해맑게 "아 네 배달은 원래 가게보다 양 적게 들어가요 ㅎㅎ" 라고 당당하게 얘기하길래 순간 당황했음... 가격도 똑같이 받는데
원래 다른 식당들도 다 그런거야...?
|
맨날 가는 순대국집 있는데... 항상 가게에서 먹으면 순대 5개 들어가거든? 근데 배달 시킬때마다 항상 4개만 와서ㅠ 궁금해서 전화했더니 너무 해맑게 "아 네 배달은 원래 가게보다 양 적게 들어가요 ㅎㅎ" 라고 당당하게 얘기하길래 순간 당황했음... 가격도 똑같이 받는데 원래 다른 식당들도 다 그런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