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애기때 자동차 애니메이션을 좋아했었는데
거기 나오는 레이를 진짜 사랑했었어 얘만 날아다닐 수 있었거든 ㅋㅋㅋㅋ 위험할 때 파트너 먼저 탈출시켜준 것도 멋졌고 ㅋㅋㅋㅋ
암튼 시내에서선 30분 이내로 탈거면 레이 ㄱㅊ? 고속도로는 안탈거야
|
내가 애기때 자동차 애니메이션을 좋아했었는데 거기 나오는 레이를 진짜 사랑했었어 얘만 날아다닐 수 있었거든 ㅋㅋㅋㅋ 위험할 때 파트너 먼저 탈출시켜준 것도 멋졌고 ㅋㅋㅋㅋ 암튼 시내에서선 30분 이내로 탈거면 레이 ㄱㅊ? 고속도로는 안탈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