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엔 러브버그 자체가 없어서 작년에도 걍 인스타랑 인티에서만 러브버그 얘기 들었거든? 근데 야구장 가니까 뭔 두마리가 불어있는 벌레가 잌ㅎ는거.. 생각해보니까 러브버그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두마리가 제대로 붙어댕기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ㅜ첨봐서 신기했고 남친이 계속 죽여주는데도 계속 나와서 무서웠음;;;
|
우리지역엔 러브버그 자체가 없어서 작년에도 걍 인스타랑 인티에서만 러브버그 얘기 들었거든? 근데 야구장 가니까 뭔 두마리가 불어있는 벌레가 잌ㅎ는거.. 생각해보니까 러브버그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두마리가 제대로 붙어댕기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ㅜ첨봐서 신기했고 남친이 계속 죽여주는데도 계속 나와서 무서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