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추석,제사 두번...
2월 4월 6월 9월 이렇게 모임
모일때마다 뭐하냐고 물어봄
취준하면 취준 잘되고있냐
취업하면 아직 거기다니냐 무슨일 하냐 등
질문함 ㅋㅋ ,,,,
성인이니까 이정도는 참고 참석한다
아니면 제사는 빠진다
어떡할것 같음???
제사는 위아래 양말 검정색옷 갖춰입고 안가면 잔소리 들음
|
설날,추석,제사 두번... 2월 4월 6월 9월 이렇게 모임 모일때마다 뭐하냐고 물어봄 취준하면 취준 잘되고있냐 취업하면 아직 거기다니냐 무슨일 하냐 등 질문함 ㅋㅋ ,,,, 성인이니까 이정도는 참고 참석한다 아니면 제사는 빠진다 어떡할것 같음??? 제사는 위아래 양말 검정색옷 갖춰입고 안가면 잔소리 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