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낭성땜에 일 년정도 복용중인데 내가 오눌 월요일 약을 먹었어야하는데 아무생각없이 수요일인줄 알고 수요일 약을 입에 넣어버린거야
야즈는 알약이 다 같은 호르몬 함량을 가지고 있다는데 그걸 몰라서 급하게 입에서 빼고 월요일 약 복용했거든!!
그래서 지금 수요일 약이 하나 없는데 그냥 23정 먹고 위약 4알 먹어도 되는걸까..? 🥲 이런 경험이 처음이어서 조금 당황스럽네 ㅠㅠ 시간 밀린거면 그냥 두 개 복용하는데.. 약이 비어버렸어 ㅠㅠㅠㅠ 피임 효과는 유지되는걸까 혹시 아는 사람 있너?!!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