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estj 애인이랑 헤어진지 며칠 안됐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네
온갖 영상, 글 다 찾아보긴 했는데 사실상 mbti 기반도 있지만 사바사 이기도하니
어떤 방법으로 두드려볼지 모르겠어 ㅠㅠ
상황상 이별 + 나에 대한 불만? 불편함도 있었는데 썰이 길어서 일단 물어봐 ㅠ
재회성공해봤거나 estj인 사람 또는 애인 있음 흑흑 전략 함께해줘
|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estj 애인이랑 헤어진지 며칠 안됐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네 온갖 영상, 글 다 찾아보긴 했는데 사실상 mbti 기반도 있지만 사바사 이기도하니 어떤 방법으로 두드려볼지 모르겠어 ㅠㅠ 상황상 이별 + 나에 대한 불만? 불편함도 있었는데 썰이 길어서 일단 물어봐 ㅠ 재회성공해봤거나 estj인 사람 또는 애인 있음 흑흑 전략 함께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