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estj 애인이랑 헤어진지 며칠 안됐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네

온갖 영상, 글 다 찾아보긴 했는데 사실상 mbti 기반도 있지만 사바사 이기도하니

어떤 방법으로 두드려볼지 모르겠어 ㅠㅠ

상황상 이별 + 나에 대한 불만? 불편함도 있었는데 썰이 길어서 일단 물어봐 ㅠ

재회성공해봤거나 estj인 사람 또는 애인 있음 흑흑 전략 함께해줘

대표 사진
둥이1
상황이 개선되고 너에 대한 불만족스러운 점이 개선되어야 만날 수 있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황도 상황인데 문제에 대해서는 일목요연 해결방안 발표해도.. 에바야 .. ?
근데 아별 상황자체가 내가 헷갈리는게 많아서 ㅠ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미 너에 대해서 신뢰를 잃었으면 방법은 없을 것 같고… 어떤 문제인지를 모르니까 조언을 해주기는 어려운데 같은 문제로 여러번 싸움이 반복된 게 아니라면 기회를 줄 수도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신뢰 문제는 아니야 한번도 있었던 적도 없고.. 소통의 방식 차이였는데 남자친구가 말이 예쁜 편은 아닌데 성격상 잔소리나 모진소리가 애정이 있어야하는 편,
나는 원래 조잘대고 밝은 편인데 그런말을 들어가면서 닫힌 대화를 하게되고 긍정의 표현이 나도 줄어들어버려서
일상공유나 대화가 잘 안되는 느낌이었거든 ..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상대방이 헤어지자고 한 이유가 뭔데?! 잔소리하는 이유들이 안 고쳐져서 그런 건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번은 상황 문제야. 취직을 당장이라도 이젠 해야할 재정상태에 달했고 거기에 대한 압박이랑 상황적인 부분
근데 만나서 이야기하기 전날 남자친구가 술 만취해서 자기 아무것도 없어도 진짜 만날 수 있냐면서 껑껑울면서 말했었어
2번은 위에 말한 나랑 소통이슈.. 이건 가끔 말했었는데 사실 내가 방법을 모르겠기도했어. 짜증내고 예민한 리액션을 보였어서 나도 방법보단 감정적으로 받아들이게 되기도 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재회생각있으면 먼저 연락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한번은 보긴 해야하거든 .. ? 그때 내가 먼저 말 꺼내는건 별론가 ?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아직 너랑 같이 문제 해결하고 함께 지내고 싶다 << 이런 느낌 정도로 얘기하는거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정도는 들어줄만 한가 ? ..? 뭔가 상황빼고 내 이유로만 말하면
내가 정확히 문제를 알고있는지/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방안 ! 이렇게 알아야 estj는 고려해볼만한다던데 ..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윗댓 봤는데 그사람 불안형인거같은데 지금 쓰니 상황에선 감정적으로 다가가는게 나을듯 상대가 문제 어떡할거냐 얘기 꺼내면 그때 미래 지향적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늦은시간인데 나 계속 물어봐서 미안하고 계속 답해줘서 고마워 !! ㅜㅜ
근데 겉으론 진짜 불안0 같거든 ? 미래에 대한 불안은 맞는데 .. 불안형인가 ?
내가 어떤 해결방안을 내어야 받아들일만 할지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술 마시고 말한 게 본심인 거 같은데? 그리고 불안하고 문제 있어도 티 안내려고 하는 타입이라... 흠 나같경 서로 노력해보자고 나 너 많이 좋아한다고 해주는게 좋은데 사바사니까 ㅇㅇ.. 그사람은 너가 제일 잘알테니 한번 생각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흠 그런말도 하고싶긴한데 .. 나랑 진짜 다른 사람이라 그런지 '이럴거같아!'라는게 명확하게 안서네 ㅜㅜ 그래도 너무 고마워 둥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엣티제랑 재회 세번 해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귀인이 나타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하지마… 진짜루 더 상처받아 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세번 했는ㄷ ㅔ.. 왜.. 어때 ?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세번 다 차였고 두번 내가 붙잡고 한번은 상대가 노력하겠다고 붙잡았어. 근데 상대가 노력 안하고 나만 노력하면 변하는 게 없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혹시 헤어질때 붙잡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일방적으로 들었다보니 잡았다기보단 나 아직 안믿긴다, 못받아들이겠다 말하긴 했고 진짜 헤어지기 직전에 참았던 눈물 한방울 툭 흘리고
가지마 한마디 했어. 그러고 왔던 차 보내고 다음차 타겠다고 하고 나 안아주고 내가 가지마 말했던거 따라하면서 놀리다가 결국 가긴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련은 남을거야 내 전남친도 헤어지고 힘들었다고 했거든 근데 한달 후에도 연락을 안하더라 그래서 내가 무작정 전화걸어서 만났어 그리고 재회했어! 단호해보이긴해도 정말 좋아했으면 그 상대 앞에서는 우유부단해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무작정 전화걸었을 땐 어떻게 말해서 재회했어 .. ?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동네로 가고 있는데 얼굴 보자고 했어 그리고 만나서 헤어져있는 동안 내가 깨닫고 느꼈던 것들 솔직하게 말했어 우리가 왜 헤어졌는지 왜 서로 지치게 됐는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면서 이야기했어 그리고 다시 만나고 싶다고 했더니 상대가 엄청 고민하다가 받아줬어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갑자기 찾아가는거 안좋아한다던데 그냥 돌아다니는 estj 설명같은거엔 .. 그래도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제대로 알고 어떻게 할건지는 말할수있어야 하는거 같네 ㅠㅠ 전략을 어떻게 짜야할지 ..
그래도 둥이가 진짜 좋았나봐 상대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갑자기 찾아가서 당황하긴 했어.. 근데 그렇게 안하면 못볼 것 같았어 얼굴봐야 흔들리는 사람이라,,
웅 제일 중요한 건 헤어지게 된 이유를 정확히 알고 앞으로 어떻게 할지를 생각해야하는 것 같아!
물론 난 정말 노력했지만 상대가 노력을 안하니 결과는 똑같았던 것 같아ㅜ … 둥이는 나 같은 결말이 안됐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 진짜 잘 해내보고 싶어 ㅠㅠ !! 근데 얼마만에 연락했었어? 늦었는데 계속 물어서 미안행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차단당했어
1:37 l 조회 2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4
1:31 l 조회 16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7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24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8
1:25 l 조회 33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5
1:24 l 조회 51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35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6
1:17 l 조회 134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19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2
1:14 l 조회 62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1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11 l 조회 25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3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4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30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2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7
1:04 l 조회 89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53
사랑방 망했네17
1:00 l 조회 147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