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에서 브랜드 수박주스 맛있는곳 알려줘서 먹어봤지만....으음 점바점인걸까? 다 별로였음
그러다 개인카페에서 먹었는데 와아 맛있었음 안에 수박까지 잘라서 줬는데 ㄹㅇ 존맛이였어...개 달달함
근데 대신 개인카페는 비싸긴함
|
인티에서 브랜드 수박주스 맛있는곳 알려줘서 먹어봤지만....으음 점바점인걸까? 다 별로였음 그러다 개인카페에서 먹었는데 와아 맛있었음 안에 수박까지 잘라서 줬는데 ㄹㅇ 존맛이였어...개 달달함 근데 대신 개인카페는 비싸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