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동안 누군가랑 사귀고싶다 생각해본적 없고 누굴 짝사랑 해본적도 없음. 그냥 정말 남들 말대로 내가 연애 경험이 없어서 스스로 무로맨틱이라 생각하는건지 확인해보고 싶어.
근데 나는 누군갈 사귄다면 그 사람한테 안설레고 우선순위도 내 절친보다 밑일거란 말이야.. 이런 마음으로 아무나랑 연애를 시작해도 될까? 상대한테 숨기기만 한다면 상관 없으려나..
|
30년동안 누군가랑 사귀고싶다 생각해본적 없고 누굴 짝사랑 해본적도 없음. 그냥 정말 남들 말대로 내가 연애 경험이 없어서 스스로 무로맨틱이라 생각하는건지 확인해보고 싶어. 근데 나는 누군갈 사귄다면 그 사람한테 안설레고 우선순위도 내 절친보다 밑일거란 말이야.. 이런 마음으로 아무나랑 연애를 시작해도 될까? 상대한테 숨기기만 한다면 상관 없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