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기억도 이제 안나는 25살때까지 밖에 경력 없고 1년반째 곧 2년째 공백기에 백수고 1년반동안 1000만원밖에 더 못모았어 6천 겨우 모음 ㅠ 엄마랑 같이 살면서 내가 알바비로 월세며 생활비 다 내고 집안일 다 하긴함 엄마가 아프시고 언니는 결혼해서.. 사정이 있었어 내가 몸도 아파서 그래도 작년에 26살때 너무 놀아서 지금도 익숙해져있는데 그때 빨리 다시 일 구해서 자리잡았을걸 후회해.. 그럼 돈도 지금 더 모았을텐데 26살때가 중요한 시기고 26이랑 27 은근 차이 다른데……. 사실 나 올해 5개월 밖에 안남았는데 올해 안에 자리 못잡으면 공장 가거나 공기업 준비하려 해 정신과랑 알바 두탕만 다니는 내가 밉다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돈 많이 모았네 대단한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갑에 빚만있고 알바하는 나도 잘만 사는데 돈도 많이 모았네 좌절할거없음~인생 앞날 어찌될지 아무도 모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6 27이 도대체 뭐가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도 아직 중반이랑 이미 후반이라고 나누더라.. 현타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나이 정병인듯 고작 일년에 억울해하지 말고 취업 하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27인데 난 돈 못모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는 인터넷 끄는게 좋겟는데?? 걍 다 열심히 살앗다고 할거같은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릭요거트에 과일 지금 넣어놔도 내일 아침에 과일 물 안생길까?
22:44 l 조회 1
지피티로 상담해본익 있어 ?
22:44 l 조회 2
윗집은 집안에서 말 타고 다니는 듯
22:44 l 조회 2
주식 인증글들 중에 화질 깨지는 것들은 안믿음
22:44 l 조회 2
같이 일하는 인간 짜증남
22:44 l 조회 3
고민(성고민X) 알바 진상대처 경험이
22:44 l 조회 4
근데 우리나라 시위 진짜 착하지 않냐
22:44 l 조회 5
울언니 아사이볼만 먹는데 살찐다고 푸념하는거 진짜 어이없다
22:44 l 조회 5
케이패스 카드 다들 뭐 써?? 고민중
22:44 l 조회 1
흉살은 절대 안 없어져?
22:43 l 조회 3
미장도 가즈아
22:42 l 조회 5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3
22:42 l 조회 32
와 빨래 겁나 미뤘더니 세탁기 꽉참2
22:42 l 조회 8
익들아 화장 퍼프 암거나 써도 괜찮아?아님 비싼건 달라??1
22:42 l 조회 8
티빙 유출 이후에 자꾸 만남 어플 인증번호 문자가 온다 ....
22:42 l 조회 6
토스 프장때 구매 가능해???
22:42 l 조회 4
찬 거 꿀꺽꿀꺽 삼킬 때가 스트레스 다 풀리고 제일 행복한데
22:42 l 조회 3
임산부 놀이 추천좀....
22:41 l 조회 21
골반지이 한다
22:41 l 조회 10
보통 샴푸만 하는 사람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바르던데
22:4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