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올땐 보통 라스트오더 시간 가게 문 닫는 시간 다 보고가지않음? 진심 가게 8시에 문닫는데 8시에도 걍 느릿느릿 먹고있으면 ㄹㅇ 엥스러움….. 나만 보고 가는거야? 그때 맞춰서 먹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