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귄지 한달된 남친있어
남친이 나 전에 좋아하던 여자 있었는데
그여자한테 고백 두번 했다가 다 까였었음
왜냐면 내가 남친하고 그때 직장동료사이엿는디
그여자분도 어쩌다 같이 만난적 잇는데 내앞에서 그여자분 옷 흘러내리면 챙겨주고
디게 좋아햇엇음 그여자분은 너 적당히해라 드러어 이러고 그냥 딱봐도 관심없어보엿거
그래서그여자가 막판에 먼저 만나자해도 포기할생각으로 안만났대
그리규 그뒤에
나랑 연락시작 하고 내가 좋다 구애해서 사귄거였음
근데알고보니 남친이
그 여자가 만나자하고 본인이 거절 하고?
다음날,다담날,다다담날에 아무것도 아닌 막
이거 옷 이쁘네 하면서 별것도아닌거로 카톡 한거를 내가 본거임
그위에카톡이
여자:오늘 놀장 ㅋㅋㅋ일끝나고머해
내남친:나 몸안좋아서못놀듯 ㅜ
여자:ㅇㅋ
이거임
담날 다담날 다담날 남친이 먼저 선톡으로
의미없는 카톡 보냈드라고 여자가 답장하규 길게이어지거나
하진않음
어쨌든 그뒤에
나랑 사귄게 5월 초 정돈데
4월 말에 그여자분이 신발가게에서 일하는데
거기서 사면 신발 할인 받을수잇다고 자기친구랑 갓다는거임
나랑 연락할땐데
근데 어이넚는건 그여자한테 신발 안산다하고 가게나갔다가
또 다시 자기 쇼핑하고와서 이거삿당 이러몀서 그거말하러
한번더 매장 갔대
그리고마지막에 한번 더 가게갔엇대 그땐 그여자분 이미퇴근햇엇고
어쨌든 카톡봣는데 저3일 연속 보낸거 이후 서로 아무런 연락도없고
지금은 날 너무 사랑해주긴 하는데ㅠ
그여자가 다시 연락하고 그러면 흔들리고 나버려질까무서워
내가먼저끝내는게맞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