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4월부터 연락을 해왔는데 원래 알던사이라서 그냥 안부인줄알았음 그이후로 5월에 서너번 선톡하고 지가 먼저 읽십함 쭉 그런느낌 ㅜ
그러고 이번달에 하루이틀빼고는 맨날했어 안끊기구 그러고 저번주말에 처음으로 둘이서 밥먹고 게임방이랑 보드겜하구 카페 가고 저녁먹고 산책하고 다시또카페갔음 카페만 3번갔네; 그러고 11시쯤 기차타고 집감
조심히 들어가라 카톡은 먼저하고 그러고 담날 연락 뚝 끊김
만나면서 미묘한 이성대하듯이 하는건 있었는데 약간 애매해서 받아주긴하는데 나도 더 안다가갔어
본인이 먼저 선톡은 잘하는데 자꾸 안읽십하는 이유가 뭘까 그냥 친목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