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말로는 처음 사귈때부터 말해주긴 했는데 여자친구가 ADHD가 좀 있는데 손가락 책상에 탁탁탁 치는거 있잖아 그걸 하루종일 하는 버릇 있데 약 안먹으면 심함
손 가만히 있으라고 하면 잠깐 멈추긴 하는데 또 하고
무한반복임 이건 얘도 걸리고 싶어서 걸린게 아닌지라 더 뭐라 할순없지만 좀 불쌍함..
|
본인말로는 처음 사귈때부터 말해주긴 했는데 여자친구가 ADHD가 좀 있는데 손가락 책상에 탁탁탁 치는거 있잖아 그걸 하루종일 하는 버릇 있데 약 안먹으면 심함 손 가만히 있으라고 하면 잠깐 멈추긴 하는데 또 하고 무한반복임 이건 얘도 걸리고 싶어서 걸린게 아닌지라 더 뭐라 할순없지만 좀 불쌍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