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라 분홍 염색 해봤는데
파란색 염색을 해보고 싶어...!!
근데 진짜 수많은 탈색과 염색을 했다보니
머리가 개털이거든ㅋㅋㅋㅠ
그리고 한번 염색할 때 30정도 드는데
할까 말까 안하면 어두운 색으로 덮고
이제 탈색 아예 안할건데 어떡할까!!!!
파랑까지만 하구 덮는다? 아니면 지금 덮는다?~?
|
지금 보라 분홍 염색 해봤는데 파란색 염색을 해보고 싶어...!! 근데 진짜 수많은 탈색과 염색을 했다보니 머리가 개털이거든ㅋㅋㅋㅠ 그리고 한번 염색할 때 30정도 드는데 할까 말까 안하면 어두운 색으로 덮고 이제 탈색 아예 안할건데 어떡할까!!!! 파랑까지만 하구 덮는다? 아니면 지금 덮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