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운동 매일, 3달째 유산소를 좀 고강도로 했거든
몸무게 집착있기도 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땀빼면서 풀어서..?
최근에 엄청 스트레스 받다가 해결되고 마음이 편해져서 그런가?
금욜부터 운동안하고 오히려 금토 잘 먹고,, 어제 오늘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몸무게 계속 줄어서 매우 의문임
체중계 고장났나 싶음ㅋㅋ 몸을 정말 알 수 없네
붓기 빠졌나? 몸라인도 좀 달아보여
|
여태 운동 매일, 3달째 유산소를 좀 고강도로 했거든 몸무게 집착있기도 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땀빼면서 풀어서..? 최근에 엄청 스트레스 받다가 해결되고 마음이 편해져서 그런가? 금욜부터 운동안하고 오히려 금토 잘 먹고,, 어제 오늘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몸무게 계속 줄어서 매우 의문임 체중계 고장났나 싶음ㅋㅋ 몸을 정말 알 수 없네 붓기 빠졌나? 몸라인도 좀 달아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