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지거국 나오고 토익 850에 4.0인데 맨날 알바도 잘려서.. 그리고 내가 듣기로는 센터랑 공공기관이나 파트타임 알바 같은거만 많이 한다는데 심지어 지금 28살인데 밥벌이가 힘든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