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반인 남자가 30대 중반인 여자보고 이모라고 하는거 이해 가능? 나랑 걔랑 동갑인데 난 언니라고 부르는데 뒤에서 이모거리더라.. 여자도 남자보고 그 정도 나이차이 아저씨라 부르니까 이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