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몇년째단발인데 어깨 이상 넘은적 없거든 그래도 염색도 하고 변화는 줘봤는데 머리 길러볼까? 근데 나 긴머리 안어울리는데 올린 묶은머리는 괜찮은거 같고 머리 뭐할지 모르겠어 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