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웹툰 볼 게 너무 많아서 네이버, 카카오, 리디 등 플랫폼 여러 개 깔아놓고 돌려보는데...
이게 은근히 불편하네 ㅠㅠ 내가 뭘 어디서 보고 있는지 가끔 헷갈리기도 하고, 보고 싶은 거 하나 찾으려고 플랫폼마다 다 들어가서 검색하는 것도 일이고...
다들 웹툰 볼 때 플랫폼 몇 개나 써? 그리고 너네는 볼 작품들 어떻게 정리해두고 봐?
나만 이렇게 플랫폼 오가면서 힘든 건지 궁금해서 물어봐
|
요즘 웹툰 볼 게 너무 많아서 네이버, 카카오, 리디 등 플랫폼 여러 개 깔아놓고 돌려보는데... 이게 은근히 불편하네 ㅠㅠ 내가 뭘 어디서 보고 있는지 가끔 헷갈리기도 하고, 보고 싶은 거 하나 찾으려고 플랫폼마다 다 들어가서 검색하는 것도 일이고... 다들 웹툰 볼 때 플랫폼 몇 개나 써? 그리고 너네는 볼 작품들 어떻게 정리해두고 봐? 나만 이렇게 플랫폼 오가면서 힘든 건지 궁금해서 물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