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166인 지인이 자꾸 키 가지고 디스함.. 내가 작아서 그런가 난 160도 그렇게 작은 키라고 생각 안 하긴 해서 160이면 걍 평균에 가까운거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평균이 162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160이 평균에 가깝지않냐라는 말 내 키 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60과 156은 생각보다 많이 다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안 읽었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읽었어 근데 제목엔 156 얘기하고 본문엔 160도 작은 키라고 생각 안한다며? 근데 160이랑 156은 생각보다 꽤 많이 차이 나서 156 얘기하는데 끌고와봤자 별로 설득력이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은 4cm차이나는 160이 평균이라 생각해서 난 키가 작지만 심각하게 작은 키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런 뉘앙스인데? 그리고 오바할 정도로 작은 키 아닌 건 나도 알고 있음 길거리에 널렸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160과 164 164와 168 다 엄청 다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긴한데 디스할 정도는 아닌데… 흔한 작은키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내 키 정도인 사람 널리고 널렸는데 오바할 정도로 작은건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지만 그래도디스를 왜하지 걔가 이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뭐가 심각해
흔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딱 156인데 이 키가 뭐가 심각함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166이 디스한다니까 더 웃기다... 주변 170 넘는 여자 분들도 키로 아무 말 안 하는데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0극초반인 여자들도 자기 키에 별 신경 안 쓰던데ㅋㅋㅋ 맞아 170넘는 사람들은 키 가지고 별 말 안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심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153인데 한번도 그런취급 받아본적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긴 작은데 심각할정돈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심각함 그 지인이 쓰니한테 열등감있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말고 다른 사람들한테도 키로 치고 다녀서.. 키 작은 여자 연예인들도 까내리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작긴한데 그걸로 디스를 왜..... 나도 키큰데 작은사람 보면 별 생각안듬 ㅋㅋㅋ 열등감있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작은건 맞아 근데 디스하는 사람이 잘못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작다고 한 적 없음 작은 키 맞고 오바할 정도로 심각하게 작은게 아니라는 말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사람이 가진 게 키밖에 없나봄...ㅋㅋㅋㅋㅋ 근데 166이면 남 작다고 까내릴만한 키는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각…한 정돈가…? 작긴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작긴한데 심각 그 정도는 아닌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 166이 뽕차는 키같음 ㅋㅋㅋㅋㅋㅋㅋ 반올림하면 170같은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나보고 어디갔어? 안 보인다 이러더라 아랫공기 어쩌고 하면서ㅜ 177인 내 친구도 전혀 안 그러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좀많이 작긴 한데 여자면 크게 상관없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작은키지만 그 여자가 너를 되게 질투하나보네 키가지고 계속 개ㅈ랄을 하는거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많이 작긴 한데 그렇다고 그걸로 디스하는 사람은 못된거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176입장에서는 그렇긴 하지 166이 그러니까 웃길뿐임 걍 나한테 열폭하는거 티나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상대가 176이어도 디스하는 사람이 못된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55라고 말하는 사람들 중에 실제 155 별로 없어서 150대 중반이라고 하면 더 작게 보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가? 나 156.8 이렇게 나오고 아침에 재면 157 나오고 이러는데 걍 156이라고 하고 다니는데 진짜 이상한 사람들 많다 몸무게도 아니고 굳이 자기 키를 왜 속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하게 작긴하지만 심각하게 작은 키는 이 세상에 없음 그런게 어디있어
그 친구가 이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아니고 나보다 10살 많으신 분이야 난 20대고 그 분은 30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작음 엄청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먼 140대도 아니고 ㅋㅋㅋ 작은키긴 한데 심각한건 아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50 미만 정도는 되어야 엄청 작은 거지…. 156정도면 신발 신으면 158까지는 되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작긴한데 키작은 연예인들까지 까내리는거봐서는 키가 최대 업적인가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까고싶은데 깔거 없어서 그런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작은거 맞긴한데 그걸 깎아내리는게 개어이없네 ㅋㅋㅋ 키큰개 최대업적인가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평균보다도 8 센티 정도나 작은 거고 솔직히 많이 작긴 한데
심각하거나 디스할 일은 아니지 바꿀 수 없는 걸로 디스를 하면 걍 비하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균이 162라 그렇게 심각하게 작은 키는 아님 근데 난 내 키에 만족하고 나한테 열폭하는거 티 나서 그냥 애잔함.. 나이도 많으신 분이 자기보다 한참 어린 키 작은 여자 아이돌 까내리고 다니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165인데 딱 십센치 차이나는 친구 있거든? 그렇게 작아보이진 않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작은건 맞는데 디스할 정돈 아닌데 166이 그러니까 웃기다 176도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니가 발끈하니까 귀여워서 놀리는거아녀? 기분나쁘다고 진대신청해 네가 10살이나 어리다는거보면 ㄹㅇ 걍 귀여워서 그런것같긴해... 30살이나먹고 20대한테 진심으로 그러는거면 걍 상대할가치가없고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차이 많이나서 그러기가 좀… 버릇없어 보이잖아 10살 차이나이나 나는데 기분 나쁘기보다는 어이없는거지ㅜ 난 내 키에 만족하는데 모든 키 작은 여자가 키 큰 여자 부러워하는 것마냥 치기하니까.. 항상 굽 없는거 신고 다니는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56 걍 158이랑 비슷해 보이는데 거기서 -5한 152정도 되면 심각하게 작아보이긴 함 근데 귀여웡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157인데 나보다 작은분들 엄청 많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나도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런 지인 곁에 두지 마ㅇㅇ 무례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전문대 나온 사람 보고 4년제가 계속 놀리는 거랑 똑같음.. 키가 더 심하게 작은 사람은 계속 놀림당해야 되는 것도 아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다 10살 많으신 분이라 열폭인건 알긴 해ㅠ 안쓰럽지 그냥 근데 그 분 나 같은 일반인들 말고 여자 연예인들도 키로 욕하고 다녀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것밖에 가진 게 없는 사람이라 그래ㅜ 나도 키 작은데 170대 친구들 그런 말 하나도 안함 166밖에 안되면서 그러는 것도 웃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작은건 맞는데 심각까진 모르겠음 148인 분 봤는데 좀 놀랄 정도로 작았던 기억은 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작은건 맞늠데 심각하진 안ㄹ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 사람이 다른 거에 열등감이 심해서 그거로 채우는 것일 확률 매우 높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50대 중반부터 160대 초중반까지 너무 흔함 오바하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168인데 공중화장실에 줄서서 옆에 거울보면 다들 나보다 머리통 하나나 반정도 작음 한국여자 평균 160이라던데 작은사람이 더 많은듯... 140쯤 되어야 2세 걱정할만한 키고... 150 160은 보통임... 근데 170도 아니고 166으로 자부심가지고 뭐라하는게 웃긴다 자랑할게 그거밖에 없나... 남보다 키 꼴랑 10센치 크다고 우월감 느끼는 인생...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생각인데 160안 되는 여자들도 많고 170넘는 여자들도 많으니까 그게 섞이면서 162가 평균 키가 된 듯.. 나도 정확히 한국 여자 평균 키가 뭔지는 모르긴 해 그래도 키 큰게 치기도 안 당하고 좋지ㅠ 게다가 168이면 예쁜 키잖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라 6월인데 세일 안하나..?언제하는지 아는익있어?
1:50 l 조회 3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1
1:50 l 조회 16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1
1:49 l 조회 7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4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2
1:49 l 조회 11
새덕후 유투버가 고양이 혐오조장에 더 불 붙이는거 같음
1:49 l 조회 10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2
1:49 l 조회 16
빈티지폰카로 아이폰8도 써?4
1:48 l 조회 15
2018년에 주변 사람들 다 비트코인 했는데1
1:48 l 조회 23
폰 바꿨는데 영원히 구폰 씀
1:47 l 조회 13
선민의식 어케고침6
1:47 l 조회 33
감시 당하는 느낌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인데 3
1:46 l 조회 30
피부과잘알들아 리쥬란hb랑 스킨보톡스 중에 머가 더 좋아?1
1:46 l 조회 12
일경험인턴 할말 ?ㅜㅜ
1:46 l 조회 8
어지러워
1:46 l 조회 5
진지하게 나 경계성지능인지 평가좀 ㅂㅌ 6
1:46 l 조회 56
왜 하루만 다이어트해도 5키로는 빠진 기분이냐
1:44 l 조회 15
히가시노 책좀 읽어본 익들아 책추천좀!!
1:43 l 조회 25
마운자로 끊은지 5개월 지났거든?2
1:43 l 조회 27
익인이라면 어디갈거야 4
1:4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