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살아생전 식욕조절도 못하고 운동도 작심삼일이던 사람들이 과연

마운자로를 맞고 살을 빼고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교정해서 단약을 해도 유지를 1년이라도 할 수 있을지..


고도비만은 맞으면 좋겠지만, 애초에 다이어트 목적으로 나온 약이 아닌데... 임상도 짧고. 나였으면 차라리 그 몇십만원 갖다가 공부랑 취미에 쓸 것 같음. 연예인들은 사활이 걸린 문제니까 부작용 감수하고 많이 맞는 거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몇십만원으로 할수있는 공부와 취미는 한달 두달하면 끝이야
그거보단 위고비 마운자로가 값질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한번에 몇십이 들지는 않겠지ㅋㅋ 지식과 경험은 그 어느 것보다도 값진 건데. 마운자로는 1년 안에 2/3이 돌아온다며 그럼 돈낭비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몇십만원 공부랑 취미에 써봐야 한달도 안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 난 원래 운동 빡세게 하고 식단만 어려웠어서 부작용 없이 도움 많이 받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생 맞으면 되지 뭔 걱정
그리고 저거 맞는 사람들은 식비가 더 들어서 돈 아깝다고 느껴지지도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ㅋㅋ 그렇게 먹는 사람도 있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몬가 나중에 요요와서 다시 찐다해도 한살이라도 젊을때 날씬해보는게 좋다생각해 ㅋㅋㅋ 긍데 또 쓰니말처럼 한달에 삼십 오십만원 드는데 그돈으로 딴거하는것도 좋은 선택인거같기도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비가 그만큼 줄어서 마운자로 비용만큼 식비아낌ㅋㅋㅋㅋ근데 살까지 빠짐 완전 개이득임 그리고 폭식증 수준으로 음식중독인 사람들은 하루종일 먹는생각으로 가득차서 일상생활 안되는경우도 있는데 오히려 마운자로 맞으면서 일상을 되찾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이거나임 나 진짜 한번 삘꽂히면 일상생활 안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식욕조절이 진짜 미친듯이 안되는사람은 절대이해못해...ㅜㅜ진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급일 언제와
1:37 l 조회 1
방구 빡! 뀌었는데 설사 한조각 튀어나옴
1:37 l 조회 1
20대에 3살 차이면 큰거같아….❓❓❓2
1:35 l 조회 13
아따 이번학기 학고 거의 확정이다ㅋㅋㅋㅋㅋㅋ
1:35 l 조회 9
알바 3개월 됐는데 이번 달까지만 한다 해도1
1:35 l 조회 9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어디에 더 가까울까6
1:34 l 조회 27
Ha 뭣됐다 자취방 바선생 나옴1
1:34 l 조회 15
이거 뒷말 나올까 익들이면 어케해?1
1:33 l 조회 15
법률사무원 혹시 학벌 중요하니..?
1:33 l 조회 7
살아가는데 가족만 있어도 될것같아? 3
1:33 l 조회 10
여자들 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는 진짜 드문가?3
1:33 l 조회 21
이시간에 치킨 시킨 내가 승자 맞지?
1:33 l 조회 9
너넨 이민 갈 수 있으면 가구싶어?2
1:33 l 조회 12
중고딩때 왕따시키고 놀던애 성인되서도 똑같더라
1:33 l 조회 7
학원데스크알바 해본 익들 있어?
1:33 l 조회 6
23살 28살 연애 어케 생각함?3
1:32 l 조회 20
웨이브 쓰는익들 돈안아까움?2
1:32 l 조회 19
샌디도 분명 250이였는데 ㅋㅋㅋ 지금 350됨
1:31 l 조회 21
남자친구 살 20키로 찌면 헤어질거야?4
1:31 l 조회 21
5년 넘게 죽고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1
1:3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