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만 봐도…
애가 무슨 강아지도 아니고 초등학교들어가기전까지
24시간 붙어서 케어해줘야함
그래서 애 돌봐줄 사람이나 재력없으면
엄마가 그만둬야함
애 어느정도 키워서 다시 취업하려하면
아줌마 취급에 자리없음 그러면 식당가거나
청소 이런 아무나 할 수 있는일 지원해야함…
|
우리 엄마만 봐도… 애가 무슨 강아지도 아니고 초등학교들어가기전까지 24시간 붙어서 케어해줘야함 그래서 애 돌봐줄 사람이나 재력없으면 엄마가 그만둬야함 애 어느정도 키워서 다시 취업하려하면 아줌마 취급에 자리없음 그러면 식당가거나 청소 이런 아무나 할 수 있는일 지원해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