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인사이에 다퉈서 감정적으로 좀 올라와있을때 남자쪽에서
“나 지금 말하면 감정적으로 말할것 같아서 같이 5분만 산책하고 다시 대화할 수 있을까?” 라고 말하면 여자 입장에서 어때?
좋으면 좋은 이유, 싫으면 싫은 이유 댓글로 써주면 땡큐!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인사이에 다퉈서 감정적으로 좀 올라와있을때 남자쪽에서 “나 지금 말하면 감정적으로 말할것 같아서 같이 5분만 산책하고 다시 대화할 수 있을까?” 라고 말하면 여자 입장에서 어때? 좋으면 좋은 이유, 싫으면 싫은 이유 댓글로 써주면 땡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