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사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헤어진지 하루됨 ㅠ 서로 사랑하는 상태에서 어쩔수없이 쌩이별했어서 슬퍼(개인사니까 설명은 생략할게)

애인 아니 이제 전애인..이 나 자고있을때 잘지내라는 편지를 남기고 갔더라구  일어나보니까 걔는 없고ㅠㅠ

이렇게 보낼건데 미련 많이 티나??



아 그리고 내가 전애인한테 
“인스타 자주 올려줘 나 다 좋아요 누를게 

나도 인스스 자주 올릴게
나 시험 붙으면 너한테 제일 먼저 자랑하려고
언젠가 만나서 근황 얘기했으면 좋겠다”

이런말도 했고..

프사도 전애인이랑 여행갔을때 나 찍어준 사진으로 바꿨고
프뮤도 이별 프뮤로 했는데 이거도 많이 티나??

뭐가 제일 많이 티나려나
대표 사진
둥이1
걍 온몸으로 나 미련남았음 알아줘 소리치고 잇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저 중 어떤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물어보는게 웃길정도로 첨부터 끝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저 보내려는 문자(사진)에서는 어떤게 티나는지 알려줄 수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하 걍 첨부터 다......저거 보낸 자체가 걍.... 왜궁금한거야 근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 티를 내려고 보내는게 아닌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진짜 너무티가나는데 모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 보내려는 내용은 혹시 뭐가 티나…?? 이건 진짜 모르겠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 이런거 너무 많은것도 좀 절절해보이고 마지막멘트 ~불러 곰돌이키링 평생 어쩌고 이거가 제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별프뮤, 프사도 넘나 티나는데? 일부러 티내는거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솔직히 평생달고다닐게 이런말은 왜하는지 1도 모르겠는데 다시 만날생각이 있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응 언젠가 다시 만나고싶어….우리가 외부요소때문에 생이별을 한거라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외부요소가 변화하면 다시만난다는거지? 상대도 그런마음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그래서 티를 내고싶은거임 앙내고싶은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티가 나는지 안나는지도 내가 판단이 안되나봐 지금
그냥 내 마음을 보내고싶은데 티가 너무 많이날까봐 .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티는 충분히 많이 나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너무 절절해도 솔직히 그럴거면 왜 헤어지지 싶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저기있는 내용이 절절해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응 내용포함 여러가지가 다 너무티를내고있잖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차단당했어
1:37 l 조회 2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4
1:31 l 조회 17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7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24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8
1:25 l 조회 33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5
1:24 l 조회 51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35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6
1:17 l 조회 135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19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2
1:14 l 조회 62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1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11 l 조회 25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3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4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30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2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7
1:04 l 조회 89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53
사랑방 망했네17
1:00 l 조회 147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