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하루됨 ㅠ 서로 사랑하는 상태에서 어쩔수없이 쌩이별했어서 슬퍼(개인사니까 설명은 생략할게)
애인 아니 이제 전애인..이 나 자고있을때 잘지내라는 편지를 남기고 갔더라구 일어나보니까 걔는 없고ㅠㅠ
이렇게 보낼건데 미련 많이 티나??
아 그리고 내가 전애인한테
“인스타 자주 올려줘 나 다 좋아요 누를게 나도 인스스 자주 올릴게
나 시험 붙으면 너한테 제일 먼저 자랑하려고
언젠가 만나서 근황 얘기했으면 좋겠다”
이런말도 했고..
프사도 전애인이랑 여행갔을때 나 찍어준 사진으로 바꿨고
프뮤도 이별 프뮤로 했는데 이거도 많이 티나??
뭐가 제일 많이 티나려나

인스티즈앱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