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인 시위도 그렇고 다른 기타 시위도 그렇고ㅇㅇ외국은 화염병 던지고 가게 부수고 난리부르슨데 우리는 다들 그냥 구호 외치고 몰려있는 게 다잖아그런 거 보면 진짜 우리나라가 살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