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시드가 커야 큰 돈 버는거?
대표 사진
익인1
큰돈을 벌지. 큰돈을 잃을지는 아무도 모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래서 사실 시드가 푼돈이면 걍 주식 말고 돈 열심히 벌고 모으는 게 이득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시드 적으면 인생여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만큼 잃을 각오도 그래서 돈이 돈을 번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댕욘 잃으면 그만큼 잃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처음시작하는거면 시드가 작은게 축복일수도 있음. 잃고 버는 경험을 언젠가는 다 해봐야하는데, 적을때 잃어보면 월급으로 땜빵이 가능함.
만약 경험이 하나도 없는데 목돈만있다? 그러면 주식으로 목돈 잃고 원복이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도 ㄹㅇ맞고.. 근데 또 적은 돈으로 경험했다고 큰 돈일때 같지도 않긴 함.. 주식이 그래서 어렵지.. 그래도 돈 벌고싶으면 시드는 무조건 커야해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처음 취업하고 주식할때가 하필 2021년도 중~말 즘 나스닥 거품들 쭉쭉 빠질때였음ㅋㅋㅋㅋ 그때 끔찍한 경험 해보니까 그 이후에 하락맞아도 침착하게 현금물타서 더 벌어서 탈출하고 잘 하는중ㅎㅎ
처음부터 시드가 클거면 멘탈관리,조언해줄사람 1명은 필요함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멘탈은 ㄹㅇ.. 잃어봐야 그 기분을 알긴함ㅠㅠㅋㅋㅋ 21년도면 고 담년도에 맘고생 많이 햇겟네,, 떡상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드와 시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완전 돈이 돈을 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지금 하닉같이 하루에도 가격차이 많이 나는 것들은 단타로만해도 하루에 몇억씩 벌어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1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
1:52 l 조회 2
겨털 밀면 얼마만에 다시 올라와?
1:52 l 조회 3
지 기분나쁜게 하루종일 가는 예민한 회피형 친구 어카지
1:51 l 조회 3
고양이 복층집에서 점프하기도 해 ..???
1:51 l 조회 4
인생틴트 패키지 개밤티나게 바꼈는데 너네라면 걍 써?1
1:51 l 조회 14
자라 6월인데 세일 안하나..?언제하는지 아는익있어?1
1:50 l 조회 5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1
1:50 l 조회 26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2
1:49 l 조회 11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4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3
1:49 l 조회 20
새덕후 유투버가 고양이 혐오조장에 더 불 붙이는거 같음1
1:49 l 조회 12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2
1:49 l 조회 17
빈티지폰카로 아이폰8도 써?5
1:48 l 조회 17
2018년에 주변 사람들 다 비트코인 했는데1
1:48 l 조회 30
폰 바꿨는데 영원히 구폰 씀
1:47 l 조회 14
선민의식 어케고침6
1:47 l 조회 39
감시 당하는 느낌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인데 3
1:46 l 조회 32
피부과잘알들아 리쥬란hb랑 스킨보톡스 중에 머가 더 좋아?1
1:46 l 조회 12
일경험인턴 할말 ?ㅜㅜ
1:4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