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드라마에 주인공들이 다 일잘하고 싸가지없음

싹싹한데 일못하는 사람이 드라마주인공인 경우는 거의 못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현실리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하지 ..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실은 일도 못하고 싸가지 없는것들 수두룩
보통 성격좋은 애들이 일도 잘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렇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90 06.22 09:0195618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57 06.22 08:3472041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38 06.22 09:4348923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07 06.22 10:2739890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5 06.22 12:2842792 0
1년차 이직 준비하는데
0:15 l 조회 3
요즘 말랑이 장사 왜 이렇게 잘됨??
0:15 l 조회 7
디시인사이드랑 에리아도 일베급 사이트 아니야?
0:14 l 조회 5
유튭 보는데 푸바오가 진짜 예쁘게 생기긴했다
0:14 l 조회 5
하닉 대부분 벌어봤자 몇천 벌었다는 말이 몇천을 깎아내리는게 아니라
0:14 l 조회 8
너네 산부인과 의사 말이 맞는거같아? 탐폰
0:14 l 조회 9
연봉 사천받고 칼퇴 못하는 회사 다니다가 이직해서 3천중반받거든?
0:14 l 조회 5
나 성소수자라 어쩔 수 없이 한국 저출산에 기여할것 같거든??4
0:14 l 조회 17
근데 소개는 어떻게 받게 되는거지
0:14 l 조회 3
얘들아 디카 추천하주라 여행+ 일상옹 1
0:14 l 조회 7
30대 초반이면 보통 얼마정도 모아.?
0:13 l 조회 5
내가 예전에 짝사랑 하던 오빠 애기 낳았네...
0:13 l 조회 9
가다실 3회 50만원이면 괜찮지???1
0:13 l 조회 4
내 ㄴㅏ이 29살. 1
0:13 l 조회 16
인생 망한 것 같음3
0:13 l 조회 17
친구 카톡말투 애기어..? 심하게 쓰면 왤케 카톡올때마다 짜증나지
0:13 l 조회 5
인스타 스토리 인사이트 잘 아는사람!
0:12 l 조회 12
샌디스크 1주를 3일 전에 샀는데 65만원을 먹여준다
0:12 l 조회 13
도약 미래 갈아타는 거 봐줄 익 ㅠㅠ
0:12 l 조회 4
아니 그냥 주말에 시작하면 돾잖어
0:1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