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기억난다 처음 보자마자 속으로 와... 하고 감탄함 그 사람이랑 서로 눈 한 번도 안 떼고 계속 보면서 짧게 대화하는데 눈에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었어 주변 시끄러웠는데도 아무것도 안 들리고 안 보이고 그냥 그 사람만 보였어 근데 나중에 친해지고 알게 된 건데 그 사람도 같은 순간에 비슷하게 느꼈대 근데 난 이미 그 사람도 동시에 반했단 거 눈치로 느껴졌었음.. 이거 운명 아니야?? 그 사람도 나도 서로의 이상형이고 둘 다 솔로였어 다행히
|
아직도 기억난다 처음 보자마자 속으로 와... 하고 감탄함 그 사람이랑 서로 눈 한 번도 안 떼고 계속 보면서 짧게 대화하는데 눈에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었어 주변 시끄러웠는데도 아무것도 안 들리고 안 보이고 그냥 그 사람만 보였어 근데 나중에 친해지고 알게 된 건데 그 사람도 같은 순간에 비슷하게 느꼈대 근데 난 이미 그 사람도 동시에 반했단 거 눈치로 느껴졌었음.. 이거 운명 아니야?? 그 사람도 나도 서로의 이상형이고 둘 다 솔로였어 다행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