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아직도 기억난다 처음 보자마자 속으로 와... 하고 감탄함 그 사람이랑 서로 눈 한 번도 안 떼고 계속 보면서 짧게 대화하는데 눈에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었어 주변 시끄러웠는데도 아무것도 안 들리고 안 보이고 그냥 그 사람만 보였어 근데 나중에 친해지고 알게 된 건데 그 사람도 같은 순간에 비슷하게 느꼈대 근데 난 이미 그 사람도 동시에 반했단 거 눈치로 느껴졌었음.. 이거 운명 아니야?? 그 사람도 나도 서로의 이상형이고 둘 다 솔로였어 다행히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어케됐어 사겼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직 그 단계까진 못갔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그럼 지금은 썸인가?? ㄹㅇ운명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썸이지
진짜.?? 고마워.. 나도 이런 적은 처음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처음본지 얼마됐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썸타기 전에 좀 오랜 기간동안 서로 눈치보면서 짝사랑 했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서로 반한거 알았는데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니까 나도 답답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정도면 그냥 너가 사귀자고 해.... 상대방도 동일하게 느끼면서 드라이브 안거는거면 그것도 좀 이상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내가 맨날 플러팅하고 적극적이었어서 그선 아직 눈치보는 중이었는데 그냥 말할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서 만났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밖에서 사회생활하다가...자세히 말하기는 부끄러워서 미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하해 사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표정이랑 눈빛이 어땠는데?
어떤부분에서 반한거 확신한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 표정 눈빛?? 그냥 말로 표현하긴 어렵고 딱 보면 느껴지던데 굳이 얘기해보자면 멍 때리는 거랑 넋나간 거 그 사이 어딘가 표정으로 엄청 뚫어지게 쳐다봤었음 나도 아마 그런 눈빛이었을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먼지알거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겪어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머어머 서로 눈 맞은거네 ㄹㅇ 근데 서로 저렇게 같은 타이밍에 그러는게 진심 기적이지.. 그리고 절대 못잊음ㅠ 나 재작년? 작년에 그런 사람 있었는데 그 상대는 임자 있어서 뭐 걍 지난 일이지만 진짜 계속 생각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도 그럴 거 같아.. 니는 몇 년 전에도 딱 한 번 반한 적 있긴 한데 그 사람은 그 날 이후로 못본 진짜 지나가는 행인 수준이었어서 지금은 딱히 생각 안 나거든? 근데 이 사람은 그렇지 않아서 얘하고 잘 안되면 나 다른사람하곤 연애도 못할 거 같아.. 첫 눈에 반하는 이 감정이 어떤 건지 너무 잘 알아버려서 다른 사람하고의 연애는 서로 반하지 않었단 사실이 아쉬워서라도 못할 거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난 시간 지나서보니 내가 뭣모르고 어장에 놀아난 거처럼 그래서 되게 괘씸한데 첨 순간은 절대 내가 살면서 영영 잊지 못할거같음.. 서로 눈 맞고 끌린다?는 기분(?) 그건 진짜 드물어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솔직히 일방적으로 한 쪽이 반하는 거야 나든 상대방이든 한쪽 외모만 괜찮으면 언제든 겼을 수 있는데 서로 반하는 거는 흔치않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니까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이런거 안 겪어봐서 신기해 진짜 첫눈에 반한다는게 있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었아 오바 보태먄 그 때만큼은 세상에 둘만 남겨진 기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진짜 영화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왜 아직 썸이야?? 서로 마음 확인했다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썸 타기 전에는 계속 서로 짝사랑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소개팅으로 만난 사람이랑 서로 그랬음...인생 처음 있는 일이라 싱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됐어 너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2주 정도만 썸타고 지금 사귀는 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도 곧 사귈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헏 고마워..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안 사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ㅋㅋ 그리고 꽤 오랜기간동안 눈치보면서ㅠ서로 짝사랑 오래했어서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서로 마음표현했는데 왜 안사귀냐구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핳ㅋㅋㅋㅋ나도 그렇게 반했었는데
시간이 순간 멈추면서 상대방 눈에 빨려들어가는 느낌~ 난 잘 안됐지만 응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눈에 빨려들어가는 느낌 뭔말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 안 타는 가디건 셔츠 괜찮은거 아는 사람….?
2:51 l 조회 1
얘들아 여자 istp는 좀 괜찮고 매력있지 않아??
2:51 l 조회 1
자격지심 있는 인간부류가 제일 거리둬야함 인간 감정중 제일 악독한게 자격지심이야
2:50 l 조회 2
마라샹궈 먹고싶다
2:50 l 조회 2
이거 스엑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예요?
2:50 l 조회 7
잠이 안 온다..
2:50 l 조회 2
나는 불만 있으면 다 말했으먄 좋겠음
2:49 l 조회 7
뒷담하는 애들 대부분 지능낮음1
2:48 l 조회 12
나이 어느정도 처먹었는데 기다 아니다 못하는거 극혐하게 됐음
2:47 l 조회 10
나한테 막말하는 친구 손절침
2:47 l 조회 12
걍 사람의 인기라는 것도 선천적으로 정해지는 거 같아 7
2:47 l 조회 31
기초대사량 1300인 여자한테 이건 증량 유지 감량 중에3
2:46 l 조회 13
30대익들 기초제품 뭐써?2
2:46 l 조회 12
ㄹㅈㄷ 회피형한테 짧은기간 3연타로 데였더니 찐따끼들 족치고 싶음7
2:43 l 조회 74
애매하게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1
2:43 l 조회 27
고깃집 갈때 혼자 갈거거든?1
2:42 l 조회 28
근데 뼈말라가 진짜 예뻐 보여?? 7
2:42 l 조회 65
회피형 엠비티아이 알려줘8
2:42 l 조회 34
비행기 좌석 좀 골라줄래?
2:41 l 조회 23
동성(男) 사랑 유튜브로 ai 비엘드라마 보는데 이번 에피소드 보니까 여기서 본 댓글생각남...
2:4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