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9.5(상대) : 0.5 (나)거의 10:0인 거 같아
나는 시험준비중 상대는 잘 벌어
정말 고맙고 그런데 이런 상황에서 난 어떻게 해야해? 다들 그러려니 해? 그냥 받으면 되나 고맙다는 말은 항상 진심으로 해 사귄지 한달 정돈데 선물(가벼운 옷)은 부담인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9.5(상대) : 0.5 (나)거의 10:0인 거 같아 나는 시험준비중 상대는 잘 벌어 정말 고맙고 그런데 이런 상황에서 난 어떻게 해야해? 다들 그러려니 해? 그냥 받으면 되나 고맙다는 말은 항상 진심으로 해 사귄지 한달 정돈데 선물(가벼운 옷)은 부담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