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꼴방지로 사진은 안올릴게
냄비에 김치 국물이랑 김치 두숫갈 넣고 다진마늘 넣고 볶다
국산고춧가루 3꼬집 물 양것+ 쯔유 + 튀김우동후레이크스프+끓으면-> 우동사리 랑 에프에 올리브오일에 5분 돌린 냉동교자만두4개 -> 5분이내 참치액이랑 소금두꼬집 간
진짜 맛잇다ㅜㅜㅜㅜㅠ
|
위꼴방지로 사진은 안올릴게 냄비에 김치 국물이랑 김치 두숫갈 넣고 다진마늘 넣고 볶다 국산고춧가루 3꼬집 물 양것+ 쯔유 + 튀김우동후레이크스프+끓으면-> 우동사리 랑 에프에 올리브오일에 5분 돌린 냉동교자만두4개 -> 5분이내 참치액이랑 소금두꼬집 간 진짜 맛잇다ㅜㅜㅜ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