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성 발진때문에 갔고 젊고 엄청 이쁜 선생님이었는데 진짜 너무 심하게 불친절했어... 친구 추천으로 간건데ㅠ 친구는 미용시술함... 돈 안되는 피부 트러블 손님한테는 걍 막 하는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