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장거리 가지 않는 이상 계속 갈아타야되거나 짧은 거리 갈 때는 이어폰 안 끼거든
복합적인 이유가 있는데
일단 손이 야물딱지지 못해서 탈 때 내릴 때 허둥대다가 이어폰 잃어버릴까봐 + 주변 상황을 내 눈 내 귀로 다 보고 듣고 판단하고 있어야하는데 이어폰 끼면 소리가 차단되니까 불안해짐 등등
암튼 이러저러한 이유로 이어폰 끼고 잘 다니는 사람들 부럽고 신기함
|
난 장거리 가지 않는 이상 계속 갈아타야되거나 짧은 거리 갈 때는 이어폰 안 끼거든 복합적인 이유가 있는데 일단 손이 야물딱지지 못해서 탈 때 내릴 때 허둥대다가 이어폰 잃어버릴까봐 + 주변 상황을 내 눈 내 귀로 다 보고 듣고 판단하고 있어야하는데 이어폰 끼면 소리가 차단되니까 불안해짐 등등 암튼 이러저러한 이유로 이어폰 끼고 잘 다니는 사람들 부럽고 신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