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2

20만원에서 1억 만들었다 이런 드라마는 아예 배제하고 봐도


30살 직장인 A,B가 있다고 가정하고

A 하닉 200일때 5천만원 넣음 => 현재 7500만원

B 안넣고 은행예금넣음 => 1년뒤 5200만원


말이 2천만원 차이지 그냥 로또2등 쥐어주는거임

양극화 엄청 클듯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다같이 못사는게 행복도는 높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로 양극화 논할정도까진 아닌듯 그냥 포모 좀 오는 정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2천만원으론 인생여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수익 2천 가까이인데 이걸로 사실 뭘 하진 못함 집을 사지도 못하고ㅋㅋ걍 모아놓는돈에 좀 플러스 되는 정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빈부격차가 커질듯 5천에서 7천 간것 정도야 인생 여전~조금 풍족 느낌인데 원래 돈 많던 사람들은 얼마나 벌었을지 감도 안 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거 때문에 서울집값 더올라갈까봐 그게 더 걱정임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비디아 지난 몇년동안 100배(100퍼 ㄴㄴ 10000퍼 ㅇㅇ) 이상 올랐는데 그거 때문에 세계 양극화 심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찾아봤는데 진짜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랑 다르지 미장이랑 국장이랑ㅋㅋㅋㅋㅋ 이 작은 나라에 주식 올해 상승률 압도적으로 1위임.. 인구수에 주식 투자비율로 따지면 ㄹㅇ 말도 안되는 수치고 당연히 양극화에 영향을 줄만한 거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장도 그때 걍 다 미장얘기만 햇음..ㅋㅋㅋㅋㅠㅠ 지금 하닉삼전이랑 똑같앗어 테슬라 안산 사람이 없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그때도 카카오 네이버 테슬라로 개마니 번사람들 많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억하는구나.. 내가 늙은이가 된 기분이야 아무도 이걸 모르고 다들 지금 장 얘기하면사 카카오를 누가사요?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어느 정도 맞다고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리스크를 죽어도 못견디는 사람들은 주식 절대 못해… 큰 돈을 넣는 것도 재능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당연한거임 이 작은 나라에서 주식상승률 전세계 독보적 1위 찍었는데 말을 안해서 그렇지 부자들은 진심 몇십억씩 벌었을듯 삼전하닉이면 특히 적금처럼 넣는사람도 많아서ㅋㅋㅋㅋ 우리 부모님도 그냥 저냥 살만한 집이었는데 이번에 억 가까이 벌었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것도 시드가 커야 체감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닉 돈 벌었다는 인증글 보니까 그렇지
반도체 제외 종토방이나 인버스 종토방 함 가봐 다들 돈 꼴고 있음 하닉도 장투보다 단타로 먹고 빠져서 포모 온 애들이 더 많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식해보면 알거임 몇십퍼 몇백퍼 번 애들은 먹을 자격이 있음 모든 억까랑 피크아웃 소리 듣고도 안 팔고 버틴건데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양극화는 그냥 막을수가없음 천년전 백년전 십년전 비교해보면 드라마틱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양극화 논할 정도가 아님 애초부터 그건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냐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리스크 본인이 떠안는거지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냐 애초에 하닉에 넣은 사람이 그렇게 많진않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들 수익 좀 짭짤하겠다만 몇천 가지고는 인생여전이고 수익 억은 애초에 낮을때 엄청 샀다던가 시드 크다는건데 이런 경우는 많지는 않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평단 40만원대지만 3주있어서 인생여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럽다 시드 킁 사람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년후면 이게 진짜 커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산역 근처 오피스텔 월세 75정도면 어때??
1:39 l 조회 1
부부끼리 투자상태 공유해야한다 생각해?
1:39 l 조회 2
폰 잠금 안해놓은익들 본인이 갑자기 죽어서 가족들이 폰보는거 걱정안돼??
1:38 l 조회 4
돈 없으면 끼니도 줄여야겠지?
1:38 l 조회 4
뭐지? 해외에서 빛나는 피부가 인기인거야? 나 지성피부인데 glory하다고 몇번이나 칭찬받음1
1:38 l 조회 3
거실 테이블 골라줘 1
1:37 l 조회 5
오전 반차 급하게 올려야되는데 이거 tmi 같아?
1:37 l 조회 7
월급일 언제와
1:37 l 조회 2
방구 빡! 뀌었는데 설사 한조각 튀어나옴2
1:37 l 조회 9
20대에 3살 차이면 큰거같아….❓❓❓5
1:35 l 조회 37
아따 이번학기 학고 거의 확정이다ㅋㅋㅋㅋㅋㅋ
1:35 l 조회 11
알바 3개월 됐는데 이번 달까지만 한다 해도1
1:35 l 조회 13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어디에 더 가까울까7
1:34 l 조회 45
Ha 뭣됐다 자취방 바선생 나옴2
1:34 l 조회 20
이거 뒷말 나올까 익들이면 어케해?2
1:33 l 조회 22
법률사무원 혹시 학벌 중요하니..?
1:33 l 조회 8
살아가는데 가족만 있어도 될것같아? 4
1:33 l 조회 12
여자들 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는 진짜 드문가?4
1:33 l 조회 29
이시간에 치킨 시킨 내가 승자 맞지?
1:33 l 조회 10
너넨 이민 갈 수 있으면 가구싶어?2
1: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