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자기 집 있거나 나가서 자취해서 사는 사람이 더 많아? 부모님이 대체 넌 언제 독립할래 이러더라.. 나 취업도 못했고 동생은 대1인데 동생한테도 독립 빨리해라 이러심 둘 다 20대 중반이야 내 친구들은 다 본가사는데 내 주변이 특이한건가해서
|
아님 자기 집 있거나 나가서 자취해서 사는 사람이 더 많아? 부모님이 대체 넌 언제 독립할래 이러더라.. 나 취업도 못했고 동생은 대1인데 동생한테도 독립 빨리해라 이러심 둘 다 20대 중반이야 내 친구들은 다 본가사는데 내 주변이 특이한건가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