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는 사복쪽인데 이 바닥 잘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복지관에서 신입으로 입사 후 팀장 달려면 최소 8년은 일해야 됨
근데 난 여기가 첫직장이고 이제 입사 4년차야
그말인 즉슨 내가 근무중인 복지관은 전국 복지관 잡플래닛 점수들중 '최하점' 기관임...
내 위에 선임이 딱 고인물(입사한지 10년 이상)들이라 팀장 달 사람이 나밖에 없다고 팀장을 달래
근데 난 MBTI가 ISFP고 ㄹㅇ 부담스러운 그런 상황이야
|
업계는 사복쪽인데 이 바닥 잘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복지관에서 신입으로 입사 후 팀장 달려면 최소 8년은 일해야 됨 근데 난 여기가 첫직장이고 이제 입사 4년차야 그말인 즉슨 내가 근무중인 복지관은 전국 복지관 잡플래닛 점수들중 '최하점' 기관임... 내 위에 선임이 딱 고인물(입사한지 10년 이상)들이라 팀장 달 사람이 나밖에 없다고 팀장을 달래 근데 난 MBTI가 ISFP고 ㄹㅇ 부담스러운 그런 상황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