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반도체만 가네... 마이크론 실발때문인가?

나중에 리밸런싱오겠지? 내 국내잡주 맨날 떨어지고 잇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이 반도체 광기 언제까지 갈까 궁금하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가족들 반도체 안사고 떨어진다고 산 주식 다 물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국장보단 낫다ㅠ 미장 전력은 오르는데 국장 전력은 ….눈물나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 우주선추락중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불안함 마이크론 실발후 떨굴꺼 같은데...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퍼 떨굴거같음 장투면 냅둬도 되는데 이렇게 가파르게 오르면 훅 떨어져서 별로야ㅠㅠ 반도체 가지고 있는데 피곤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반도체만 가지고있음 ㅋㅋ 계좌 박살나겠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 하닉보면 -30퍼는 조정으로 봐야겠더라 ㅋㅋ큐ㅠ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도 반도체만감 전세계가 그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상이 미쳐돌아간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지컬ai로 돈 못벌면 ㄹㅇ 끝나는거임
지금 M7이 저기다 투자 너무 많이 해서 반도체 올라가는건데 나중에 회수 못한다고 소문나기 시작하면 그때가 큰일일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국 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도 그럴걸 대만도 tsmc가 멱살 잡고 캐리하자너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마이크론 실발전까지 계~속 오르다가 실발이후에 30%떨어진다해도 지금정도의 가격아닐까 싶네…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삼전 가진애들아 너네 존버하니???
12:01 l 조회 1
혹시 보건증 검사할때 혈압은 안재지?
12:01 l 조회 2
다른집은 위층에서 인기척 안 내면 사람 사는줄도 모르겠다는데
12:00 l 조회 5
우리집 지방에서 집 3챈데 1
12:00 l 조회 8
생리 첫날이다 샤갈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12:00 l 조회 2
하닉 스퀘어 이따 오후에 오를까??
12:00 l 조회 4
역시 회사 친목의 끝은 퇴사엔딩이군...2
12:00 l 조회 11
나하고 닮은 사람한테 고백공격받고나서 내얼굴이 싫어짐
12:00 l 조회 4
Isa 잘 아는 익들아😭
11:59 l 조회 6
가끔보면 여자들끼리 기싸움하길 원하는듯
11:59 l 조회 16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
11:58 l 조회 24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6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2
11:58 l 조회 16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6
11:58 l 조회 13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22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9
11:57 l 조회 25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편이야?1
11:57 l 조회 11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75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