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반도체만 가네... 마이크론 실발때문인가?

나중에 리밸런싱오겠지? 내 국내잡주 맨날 떨어지고 잇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이 반도체 광기 언제까지 갈까 궁금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가족들 반도체 안사고 떨어진다고 산 주식 다 물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국장보단 낫다ㅠ 미장 전력은 오르는데 국장 전력은 ….눈물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 우주선추락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불안함 마이크론 실발후 떨굴꺼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퍼 떨굴거같음 장투면 냅둬도 되는데 이렇게 가파르게 오르면 훅 떨어져서 별로야ㅠㅠ 반도체 가지고 있는데 피곤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반도체만 가지고있음 ㅋㅋ 계좌 박살나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 하닉보면 -30퍼는 조정으로 봐야겠더라 ㅋㅋ큐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도 반도체만감 전세계가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상이 미쳐돌아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지컬ai로 돈 못벌면 ㄹㅇ 끝나는거임
지금 M7이 저기다 투자 너무 많이 해서 반도체 올라가는건데 나중에 회수 못한다고 소문나기 시작하면 그때가 큰일일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국 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도 그럴걸 대만도 tsmc가 멱살 잡고 캐리하자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마이크론 실발전까지 계~속 오르다가 실발이후에 30%떨어진다해도 지금정도의 가격아닐까 싶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2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1
3:15 l 조회 1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8
혹시 바퀴벌레 울어..?11
3:14 l 조회 30
나 무성애자인가1
3:13 l 조회 14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23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3
3:11 l 조회 22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5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8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3
3:10 l 조회 58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9
3:08 l 조회 54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