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도약에 1200정도있고, 금리 4.6프로라고 뜨거든?
(2년 했는데 들쑥날쑥 넣어서 1200임..)
미래는 우대형 안될 것 같고(총급여가 3900정도)
일반형인데 이것도 6프로라 길래..
갈아타는게 나은거지???
솔직히 맘같아선 도약깨고 그걸로 주식하고 미래 넣고싶은데..
|
지금 도약에 1200정도있고, 금리 4.6프로라고 뜨거든? (2년 했는데 들쑥날쑥 넣어서 1200임..) 미래는 우대형 안될 것 같고(총급여가 3900정도) 일반형인데 이것도 6프로라 길래.. 갈아타는게 나은거지??? 솔직히 맘같아선 도약깨고 그걸로 주식하고 미래 넣고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