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상담 다니고있는 상태인데... 말려도 할거긴 함 근데 개흔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왜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쬐끄매서 ㅋㅋㅋ 파인옷 입었을때 슴골 살짝 보이는게 진짜 정병올듯이 부러움 10년동안 고민하고 결정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일반적으로 위험한 수술이고 나중에 또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니까 말리는거 아닐까 근데 그런 위험부담보다 쓰니가 ㄱ걸로 얻는 스트레스가 더 많으면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10년동안 가슴때문에 자존감 낮아지고 우울증 잇었으면 해도 되지 않을까 ㅋㅋㅋ 싶음 찌찌우울증이라고 어디 말하기도 브끄러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대신 진짜 잘알아보고 혀 가보자고 이쁜찌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ㅈ 티나더라도 한번 여자로 사는 인생 비키니도 입고 입고싶은 옷 다 입잣!! 거마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확고하면 걍 가는거지 나도 코수술 다 말렸지만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빼는한이 있더라도 간닷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변에 왜알려 걍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벗은몸 다 아는 믿음직한 10년지기 이상 친구들에게만 알린것임 걱정마 후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할거면 걍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고 싶으면 해야되긴 함 ㅇㅇ
대신 신중하게 했으면 좋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이 마음먹었는데 말려봤자 뭐함 근데 주변에서 전부 말리는덴 이유가 있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바리 무셔 그치만 그 이유를 누구보다 내가 더 잘 알아서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사도 본인 딸 수술은 말리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나도 알지... 흑흑 근데 지금도 찌찌때문에 우울증약 최대용량으로 복용중이고 안먹으면 6시간동안 펑펑 울어서 탈수로 쓰러진 적도 있을 정도야 그정도로 찌가 나한테 의미가 크단말임 진짜 나도 내가 붕슨같음 자존감은 개낮고 정병은 맥스고 미안 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오늘 300 찍겠구나
8:02 l 조회 1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2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2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2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2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
8:01 l 조회 5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5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10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7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2
8:00 l 조회 1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2
8:00 l 조회 24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8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4
7:59 l 조회 17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59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8
출근 첫날
7:58 l 조회 8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2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20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