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나를 계속 추가해둘 이유는 없어보이고 한번 추가하면 정리도 안하고 안지우는 타입같긴한데 그냥 내가 꼴보기가 싫음 난 진즉 지운지가 10년이 넘었는데 카톡 재가입 했더니 추천친구에 또 뜨네 개 같게 카톡은 진짜 이런게 싫음 서로 추가해야 프로필 뜨고 친구목록에 뜨는 기능 없냐고ㅜㅜ
|
걍 나를 계속 추가해둘 이유는 없어보이고 한번 추가하면 정리도 안하고 안지우는 타입같긴한데 그냥 내가 꼴보기가 싫음 난 진즉 지운지가 10년이 넘었는데 카톡 재가입 했더니 추천친구에 또 뜨네 개 같게 카톡은 진짜 이런게 싫음 서로 추가해야 프로필 뜨고 친구목록에 뜨는 기능 없냐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