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 3년차인데
2년차때 필합면탈이고 올해 3년차인데 ㄱㄷㄱ보면 또 필합면탈일것같아...
미치겠는건 작년이랑 올해 다 고민하던 지역들 중에서 하필 고른지역만 컷이 튀어서 ㅠㅠㅠ 나머지 지역들 썼으면 다 최종합격점수인데 진짜 미칠것같아
진짜 몇년 내내 낮은 지역이었는데 내가 쓰기만하면 그해년도만 컷이 갑자기 올라ㅠㅠㅠㅠㅠㅠ
내년에 시험유형도 바뀌고 나이도 이제 30초나 됐는데....미칠것같아
|
공시 3년차인데 2년차때 필합면탈이고 올해 3년차인데 ㄱㄷㄱ보면 또 필합면탈일것같아... 미치겠는건 작년이랑 올해 다 고민하던 지역들 중에서 하필 고른지역만 컷이 튀어서 ㅠㅠㅠ 나머지 지역들 썼으면 다 최종합격점수인데 진짜 미칠것같아 진짜 몇년 내내 낮은 지역이었는데 내가 쓰기만하면 그해년도만 컷이 갑자기 올라ㅠㅠㅠㅠㅠㅠ 내년에 시험유형도 바뀌고 나이도 이제 30초나 됐는데....미칠것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