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공시 3년차인데

2년차때 필합면탈이고 올해 3년차인데 ㄱㄷㄱ보면 또 필합면탈일것같아...

미치겠는건 작년이랑 올해 다 고민하던 지역들 중에서 하필 고른지역만 컷이 튀어서 ㅠㅠㅠ 나머지 지역들 썼으면 다 최종합격점수인데 진짜 미칠것같아 

진짜 몇년 내내 낮은 지역이었는데 내가 쓰기만하면 그해년도만 컷이 갑자기 올라ㅠㅠㅠㅠㅠㅠ

내년에 시험유형도 바뀌고 나이도 이제 30초나 됐는데....미칠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언제까지하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아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상하긴 하겠다… 그정도면 뭔가 연이 아닌가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공무원 인증해줄수있는데 나 2차 3번가서 붙었어 두번은 1차성적 1배수안 2차 실기탈에 지역문제? ㄹㅈㄷ 운이라 나를 넘을사람이없음 난 내가 안치면 컷이 30점 떨어짐ㅋㅋ 학교에 매년 1차합격 카톡보낸것도 인증가능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힘들었겠다.. 혹시 몇살쯤 붙은거야? 나도 이번에 쓴 지역이 작년보다 평균이 10점정도 차이나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험 3번응시햇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는 이렇게 샹각해 취준 한다고 바로 합격하는 거 아니니까 공시를 바로 접겠단 생각보단 병행하는 거 어때 솔직히 나라면 그냥 일년 더 할 것 같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해 공시한다고 뭐 스펙같은거 하나도 없어서 취준도 솔직히 쉽지않을 것 같아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준에 6개월은 태우게 되잖아 공고가 안 나오기도 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3년차면...ㅠㅠ 반드시 지일행 해야되는 이유 있는거 아니면 컷을 좀 낮춰보는건 어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취업하기도 힘들어 걍 더 해라 필합면탈이면 하다 보면 무조건 되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서 물경력이라도 이력서 넣고 지원해놨어...공시는 솔직히 일년에 두번밖에 기회가 없으니까 한번 끝나면 일년 날리는거라서ㅜㅠ걍 병행해보려고ㅜ나도 나이가 차서..하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2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2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2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2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
8:01 l 조회 5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5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10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7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2
8:00 l 조회 1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2
8:00 l 조회 24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8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4
7:59 l 조회 17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59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8
출근 첫날
7:58 l 조회 8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2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20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7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3
7: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