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게 집에 벌레가 없음 가끔 음식 때문에 나오는 날파리들 말고는 모기도 거의 없어서 전기파리채 쓸일도 사라지고 러브버그 고통지역에 살았는데 이사간 지역도 지역인지라 여름마다 동네 깨끗하고 잡벌레들도 거의 안보임 나중에 또 거처 옮길거 생각하면 이런거에 적응되면 안되는데 개좋고 떠나기가 불안하다
|
신기하게 집에 벌레가 없음 가끔 음식 때문에 나오는 날파리들 말고는 모기도 거의 없어서 전기파리채 쓸일도 사라지고 러브버그 고통지역에 살았는데 이사간 지역도 지역인지라 여름마다 동네 깨끗하고 잡벌레들도 거의 안보임 나중에 또 거처 옮길거 생각하면 이런거에 적응되면 안되는데 개좋고 떠나기가 불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