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제 2주차인데 
경리들 어떤 업무까지 봐?!
앞으로 인사총무회계까지 할 거 같은데 ㅎㅎ… 언제 다배우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경리 했을 때 그냥 인터넷 검색해서 했어 ㅋㅋ 세무사사무실 노무사사무실 전화해서 자주 물어보고 이젠 지피티도 있으니까 훨 쉬울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는 설명 듣고 하라는것도 헷갈리는데 어케 혼자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금 관련이나 일용직 노무비 같은 경우에는 사무실에서 다 해주고 일용직 중에 1달 이상 연속 근무하면 국민, 건강 떼서 안 떼게 해달라는 특이사항 말고는 하다보니까 어려운 일은 없던데..!! 나는 당시에 3년 정도 혼자 일 하다 퇴사했는데 크게 어려울 건 없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계사무실 끼고 일하는 거면..한달이면 충분
카페같은데 가입해두고 거기서 정보찾아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셈사무실에 기장료를 내긴하던데 아직까지는 자세히 모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달 반복 업무라 3~4달이면 적응 될거같은데 선임 없고 혼자 신고 하는거까지 다 하면 더 오래 걸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수 한명 있어! 그분이 인사총무회계세무? 다했다더라구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
12:07 l 조회 1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
12:07 l 조회 4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
12:06 l 조회 10
날씨 20도 개시원해서 오랜만에 행복해디짐
12:06 l 조회 4
키는 평균이면 큰 줄 아는게 문제임1
12:06 l 조회 12
제발...어릴때 버는돈 다 쓰지마2
12:05 l 조회 21
네시간째 대청소했는데 아직 절반도못함 울고싶다
12:05 l 조회 5
근데 나 키 167인데도 요즘 밖에 나가면2
12:05 l 조회 21
팀 막내가 밝으면 팀 분위기도 밝아져,,,,?1
12:05 l 조회 7
아이폰17 살까 18 기다릴까?3
12:04 l 조회 15
면접 준비하다가 정신 나갈거 같다...1
12:04 l 조회 6
하닉삼전 파란불인 익들 있니8
12:04 l 조회 24
양배추 삶은거는 소스 없이는 못먹겠다….. 2
12:03 l 조회 7
우리집은 엄마한테 키 작다고 놀리는데 163임 ㅋㅋ 2
12:03 l 조회 22
교수님 생신인데
12:03 l 조회 5
우리아파트 엘베 교체했는데
12:03 l 조회 10
부모가 이쁘고 잘생갸도 자식이..이상하게 나올수도 있구나3
12:03 l 조회 27
살아보니 10대때 공부 열심히 해야한다 진짜 8
12:03 l 조회 25
부산 익들 중에,,돼지국밥 맛집 추천해 줄 수 있을까..? 5
12:03 l 조회 8
헐 생강차 매워
12:0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