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로 나야
아빠 얼굴, 엄마 얼굴 각각 보면 평범~훈훈인데
나는 진짜 못생긴 요소들만 쏙쏙 골라서 개못생기게 태어났어.. 그냥 못생도 아니고 개못생김 얼굴까지 크고
반면에 동생은 잘 골라서 잘생기게 태어나고...
어릴때부터 동생이랑 안 닮았다 이런 얘기 들으면 속상했어ㅎ 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로 나야 아빠 얼굴, 엄마 얼굴 각각 보면 평범~훈훈인데 나는 진짜 못생긴 요소들만 쏙쏙 골라서 개못생기게 태어났어.. 그냥 못생도 아니고 개못생김 얼굴까지 크고 반면에 동생은 잘 골라서 잘생기게 태어나고... 어릴때부터 동생이랑 안 닮았다 이런 얘기 들으면 속상했어ㅎ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