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동거중임 강쥐는 내가 주양육자
아직 데려온지 반년 짼 데 쭉 가면.. 좋..좋긴하겠어......
6시 기상 및 스트레칭, 전날 강쥐 배변 정리하고 세수 시작
6시 4~50분 옷 대충 주워입고 산책나감 (산책로까지 거리 좀 있음)
8시 집 도착 후 손발씻고 물이랑 밥 챙겨주고 침실 정리
9시~6시 재택근무시작 (틈틈히 집안일) / 3시쯤 강쥐 점심 밥 (틈틈히 강쥐 놀아주기)
6시 퇴근 후 잠시 누워있다가 강쥐 장난감으로 놀아주기
7시 퇴근한 남친 끌고 집 바로 앞 헬스장 운동 1시간
8시 저녁 밥먹기 + 휴식
9시 남친이랑 같이 게임 + 수다 (or 남친한테 강쥐 토스하고 혼자 침대 드러눕기)
11시 잘 준비 + 누워서 무드등키고 2명과 한마리 침대에서 같이 놀고 쉬기
12시 잘자용
오늘은 좀 더 빨리 일어나서 정리 끝내고 아침 먹는중 ㅎ..
강쥐는 내 발 밑에서 푹 퍼져서 자고있음 끝내주는 산책하셨나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