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0
가자!!
대표 사진
익인1
하락해도 수익률이 80퍼라 ㄱㅊ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또 오르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무슨 하락장임... 걍 왔다갔다 미친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뭔 하락장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없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잠깐 왔다갔다 하다가 다시 오르는디
걍 본장 시작하면서 걸어뒀던거 한꺼번에 매수 매도돼서 오락가락했던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정도로 하락장..? 너무 오르기만 해서 상대적으로 그래보이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 하이닉스 없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랐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글 보고 혹시나... 싶어서 들어가 보면 역시나임 대체 어디가 하락장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킹받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모가 뭔지 궁금하다면 이 글을 보여주시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올 때 된 듯 지금 외국인들이 다 던지는거 개미들이 세일기간이라고 받아먹는거잖아 여기서 기관들 던지기 시작하면 며칠간 과열로 개미들도 시드 얼마 안남았을거같은데 미끄러지는거 순식간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추매각 보고 있다 드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겠냐? 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Md 2년차 평균 연봉이 얼마나 되지?
11:35 l 조회 1
편의점 하나 차릴 정도면
11:34 l 조회 3
주식은 원래 돈이 녹았다 얼었다 하는거 아니냐
11:34 l 조회 4
살 안찌고 싶으면서 살찌고 싶다고 말하는 이유가 뭘까
11:34 l 조회 6
나도 옛날에 부산 바다 처음 보고 부산병 걸렸었는데 지금은 치유됨
11:34 l 조회 3
아이폰 17이랑 17프로랑 카메라
11:34 l 조회 5
주식 종목 추천좀..!!
11:34 l 조회 2
주식 하는 익들 대단하다1
11:34 l 조회 13
동생 초6에 163인데 작은건가
11:34 l 조회 6
근데 여자들은 왜 중국에 우호적이야?
11:34 l 조회 13
무인양품 블라우스 ! 머사고 머뺄까1
11:34 l 조회 4
당근 먹튀하려던걸까? 신고해본사람
11:34 l 조회 4
하닉 오후에 오를수도 있나?
11:33 l 조회 12
갈치조림 먹어본 익들아 !! 순살 갈치조림보다 뼈 있는 게 더 마싰어??1
11:33 l 조회 6
감자마요 피자 맨날 먹고싶음
11:33 l 조회 3
담달부터는 쿠팡 열심히 가려고......
11:33 l 조회 7
거래처사장이 선물주면 거절하는게 맞아?
11:33 l 조회 8
주식 좀 내리니까 이때다싶어서 다 기어 들어왔네ㅋㅋㅋ4
11:33 l 조회 26
진지하게 토익 900 어떻게 넘겨?
11:32 l 조회 10
직장인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11:3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