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잡담] 이거 진짜 맞다.. | 인스티즈


이래서 자살률이 높은듯ㅠ

대표 사진
익인1
행복이라는게 상대적인거라 모를때는 나정도면 괜찮지 하다가 한번 비교 시작하면 여기는 집값 얼마 여기는 학벌이 연봉이..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 다시 갈 일 있어??...20
06.23 11:08 l 조회 1101
하닉 고점에 산 익들은3
06.23 11:08 l 조회 85
토스주식 살때도 세금내?
06.23 11:08 l 조회 8
회사를 다니면 다닐수록 사회성이 늘어나는게 아니라7
06.23 11:08 l 조회 40
이사햇는데 자취방 주변에 헬스장이 없네
06.23 11:08 l 조회 10
예쁜애들은 당연히 잘생긴남자
06.23 11:08 l 조회 28
주식 내려가니까 역시 득달같이 달려오네ㅋ
06.23 11:08 l 조회 34
하닉
06.23 11:08 l 조회 23
현대차 망한거같다 78일때 팔았어야했어....
06.23 11:07 l 조회 19
술마시고 예비군 간 애인 어떻게 생각해?7
06.23 11:07 l 조회 44
휴족시간 이거 알러지인가?3
06.23 11:07 l 조회 12
거절하기 애매한 잡일
06.23 11:07 l 조회 9
이때다 싶어서 숏충이들 신났네ㅋㅋㅋㅋㅋㅋ1
06.23 11:07 l 조회 37
기획 쪽으로 취준 해보려고 하는데
06.23 11:06 l 조회 15
블투 스피커 사려다가 웬만한건 맥북 스피커가 더 좋대서 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1
06.23 11:06 l 조회 11
그냥 하닉 내려가도 그냥 아 내려갔구나지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진 않음3
06.23 11:06 l 조회 111
3개월 주기로 전체염색 하는 거 오바..? ㅠㅠ1
06.23 11:06 l 조회 19
서울에서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당4
06.23 11:05 l 조회 25
반도체없음 청년으로서..3
06.23 11:05 l 조회 121
컴활 2급 cbt 기출풀면 합격나오는데1
06.23 11:05 l 조회 27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