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관심도 없고 어케 하는지도 모르고 뭐가 뭔지도 모르긴해 

..ㅋㅋㅋㅋㅋ요샌 진짜 다들 하는구나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마 좋은현상은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들 지금이라도 공부해서 하라고 하길래 안하는 사람들이 이상한건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경기가 힘들다보니 고수익을 원하는 건데, 그만큼 위험이 크다는걸 인지만할뿐..
그냥..다들힘들어서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회사 나 빼고 다 안함 ㅋㅋ ㄱㅊ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우리병원 나빼고 안하는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안해 번다는 보장없잖아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살짝 이런 심리.. 주식 할 만큼 돈도 많지는 않은디.... 계속 번다는 보장이 웂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안해 주식은 버릴 돈으로 하라는데 그런 돈이 없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형하고 부장용 안올리면 진짜 이게 제일 큰거같음
11:53 l 조회 1
인턴인데 점심…ㅎㅋㅋ
11:53 l 조회 1
나 오늘 생일이야!!
11:53 l 조회 1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1
샤크닌자 제품 고민하고 고민하다 샀는데 좀 현타옴
11:53 l 조회 3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
11:52 l 조회 6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9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
11:52 l 조회 6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
11:52 l 조회 10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
11:52 l 조회 9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1
11:52 l 조회 4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6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2
11:52 l 조회 7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1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5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4
11:5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