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삼성 야구 보는 법
22:03 l 조회 3
아 솔직히 유영웅 이해 안가는 건 아님 3
22:02 l 조회 10
하위타선도 아니고 중타인데 클린업이 얼마나 구리다 소문났으면 2
22:02 l 조회 20
오늘 경기를 떠나서
22:01 l 조회 12
요즘 가장 문제는 1
22:01 l 조회 22
김영웅 3루하고 유격에 상준이 넣지 1
21:59 l 조회 34
근데 영웅이 10
21:59 l 조회 45
. 3
21:59 l 조회 47
만두가 유영웅 쓴 이유 추측15
21:59 l 조회 60
동점이나 역전갔으면 진짜 포형우였나?5
21:58 l 조회 43
제발 내일은 영웅3루 상준유격 해
21:58 l 조회 6
아 진짜 오늘 유영웅만 아니었어도 이겼겠다
21:58 l 조회 15
어케 뜬 공 하나를 못 쳐서
21:58 l 조회 11
걍 중타가 셋 중에 둘이라도 일하면 되는데 맨날 혼자 일함 1
21:58 l 조회 16
아 듀오링고가 나 놀리는거같음 2
21:57 l 조회 21
몰아칠거면 고점을 확실히 찍던가
21:57 l 조회 15
햄스 부상이었던 3루수 복귀전에 유격 스타팅으로 쓰는 감독이 대체 어딨냐? 2
21:57 l 조회 21
영웅이는 죽이되든 밥이되든 일단 3루에거 굴려서 감각 키워야하는데
21:56 l 조회 10
다들 아즈 교체했으면 좋겠어? 16
21:56 l 조회 60
무슨 생각으로 유영웅 했을까 2
21:5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02